스타골든벨 '정답소녀' 아역 배우 출신 김수정 근황은?

사진 출처 : 김수정 인스타그램

아역 배우 출신 김수정 폭풍 성장 근황이 화제이다. 

김수정은 2008년 KBS2 드라마 '내사 랑 금지옥엽'을 통해 아역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고 2010년 예능 프로그램인 '스타 골든벨' 속의 꼬꼬마 퀴즈 동심의 재구성이라는 코너를 통해 귀여운 모습과 짓궂은 출연진과의 케미로 사랑을 받았고 출연진들이 퀴즈의 정답을 맞히게 되면 김수정이 '정답입니다~'라고 말해 '정답 소녀'라는 별명이 붙은 것이다. 주로 개그맨 김태현과 심리 싸움에서 자주 지며 울음을 터트리기 일보직전의 울먹이는 순수한 모습 덕분에 이를 보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 출저: 김수정 인스타그램

 데뷔 이후 1년! 여자 아역상 수여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귀여움도 있지만 아역 배우로 먼저 데뷔한 김수정은 보란 듯이 1년 만에 SBS 드라마 "두 아내"에서 연기를 활약해 여자 아역 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2010년 MBC '분홍 립스틱'과 2015년 SBS ' 황홀한 이웃' 에도 출연했고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2011년 '챔프' 그리고 2019년 '수상한 이웃'에도 출연했다. 

스타 골든벨에서 '정답 소녀'로 활동 이후에도 MBC '우리 아이 뇌를 깨우는 101가지 비밀'에 진행을 맡기도 하였으며 '문희준의 순결한 15와 난감 스쿨 등의 진행과 고정 출연을 하기도 했다.

 

사진 출처 : 김수정 인스타그램

미모의 비결은 '부모님'

김수정의 어머니는 러시아계 혼혈 한국인이고 아버지는 한국인이다. 외할머니는 러시아인이고 할아버지는 한국인이다. 이렇게 부모님 사이에서 태어난 김수정은 어린 시절과 성장하는 과정에서 역변하지 않고 어린 시절 귀여웠던 모습과 달리 한층 성숙하고 예뻐진 모습이다.

 

사진 출처 : 김수정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 김수정 인스타그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F